FAQ

    • 6★ 배송준비중 단계 - 주문취소 /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낫포유NOT4U 2018-05-07 12:38:29

      Q. 주문취소 신청


      주문취소 신청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는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상차 중인 상태로, 취소처리가 바로 완료되지 않고, [주문취소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때는 판매자가 물류센터측으로 연락을 취하여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단, 전일 오후 3시 이후 ~ 금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은 오전 11시 /  금일 오전 10시 이후 ~ 오후 3시 이전 주문은 오후 4시 이전으로 요청 가능)


      [주문취소 신청]은 Q&A 게시판 / 고객센터(02-541-9942) / 카카오톡 채널 @낫포유 로 문의주세요^^



      상품 발송을 위한 포장 및 배송 준비 작업이 이미 끝난 경우에는 취소 처리가 불가하며, 이 경우에는 반품으로 간주되어 다시 반품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반품비 발생 : 유료배송-2,500원 / 무료배송-5,000원 )




      Q. 주소 및 연락처 정보 변경


      정보 변경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즉시 변경 가능합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는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상차 중인 상태로, 판매자가 물류센터측으로 연락을 취하여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상품 발송을 위한 포장 및 배송 준비 작업이 이미 끝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전일 오후 3시 이후 ~ 금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은 오전 11시 /  금일 오전 10시 이후 ~ 오후 3시 이전 주문은 오후 4시 이전으로 요청 가능)


      [변경 요청]은 Q&A 게시판 / 고객센터(02-541-9942) / 카카오톡 채널 @낫포유 로 문의주세요^^



      1) 연락처 / 주소 입력 오류 - 수령자의 연락처 또는 주소 오류로 해당 대리점에서 배달 불가로 다시 저희 낫포유 물류센터측으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추후 반송된다면, 추가 운임비가 발생됩니다.


      2) 상세 주소 미입력 - 배송은 주문자가 작성한 수령지정보대로 처리되오니 반드시 정확한 수령지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자께서 동호수 및 건물 상세 주소를 미입력 시 배달 불가로 다시 저희 낫포유 물류센터측으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추후 반송된다면, 추가 운임비가 발생됩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8-05-07 12:38:29 VIEW10785
    • 5★ 적립금 및 쿠폰 사용

      낫포유NOT4U 2018-04-10 18:55:04

      Q. 쿠폰 사용 안내


      * 신규 회원가입시  발급되는 2,000원 즉시 할인 쿠폰은 29,9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 사용 가능)


      * SNS 수신 동의 시 발급되는 1,000원할인 쿠폰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발급일로부터 5일 이내 사용 가능)


      * 재구매 5% 할인: 규 고객 재구매시 무조건  5% 추가 할인 쿠폰 지급은  구매금액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단, 발급일로부터 60일이내 사용 가능/ 배송완료된 시점에서 자동 발급)  


      * 쿠폰,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은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 리뷰 적립금 사용 안내


      -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작성해주신 리뷰에 대해서만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1만 원 미만의 상품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해당 상품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해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주문서 1개 기준, 최대 5개 상품 리뷰에 대한 적립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동일 상품 리뷰 중복 적립금 지급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제도 시행은 2018년 6월 1일부터 작성된 리뷰 부터 적용됩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8-04-10 18:55:04 VIEW8287
    • 4★ 비타클렌징 샤워기 구매 시 자주 묻는 질문 & 사용 방법

      낫포유NOT4U 2017-05-11 12:08:10


      Q. 비타클렌징 샤워기 호스 연결은?


      비타클렌징 샤워 제품에는 호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비타클렌징 샤워기는 국제표준 수도규격으로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모든 나라의 호스와 연결 가능하나 드물게 맞지 않는 사이즈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호스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샤워기를 사용중인 가정은 호스 따로 구입 후 연결해주세요!




      Q. 샤워기 설치 및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1. 비타클렌징 샤워기 설치 시 호스 연결 부분이 손으로 돌아가지 않을 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함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2. 제품을 임의로 분해 또는 조립 시 고장의 원인이 되며 필터 교체의 목적으로 제품을 분리 시 장갑을 착용하시어 교체하시길 바랍니다.

      3. 무리한 힘을 가할 경우 파손의 원인이 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 욕실용 샤워기로 수돗물에만 사용하세요.

      5. 샤워기 헤드에 강한 충격을 주거나 헤드와 손잡이를 너무 세게 조이면 손잡이가 파손 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6. 샤워기 헤드를 욕조에 담그고 뜨거운 물을 받지 마세요.

      7. 물의 온도는 70도 이하로 사용하세요.

      8. 내장된 비타클렌징 필터를 교체 주기에 맞춰 사용하세요. (교체주기 : 1개월 권장)

      *일반적으로 교체주기는 1개월이지만, 가정 내 수질환경에 따라 교체주기가 달라 집니다.





      Q. 샤워기 세트 상자 안에 시약은 어떤 용도인가요?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시던 수돗물 속에 나쁜 염소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측정해주는 시약입니다.

      빈컵에 수돗물을 담아 시약을 떨어뜨려보세요! 노란색으로 진하게 변할수록 염소 농도가 많은 수돗물로 씻고 계셨던 거랍니다.





      Q. 다른 제품 샤워기에 비타클렌징 필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비타클렌징 필터는 구조와 다르게 설계되어 있어 자사 샤워기 외의 다른 샤워기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Q. 필터 교체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


      일반적으로 1개월마다 교체를 권장하지만, 

      각 가정 내 수질 환경, 물 사용량, 사용 시간, 인원 수, 수압 등 사용환경에 따라 기간이 다를수있습니다.





      Q. 필터 보관법?


       필터는 제조일로부터 2년간 사용 가능하며 제품에 별도 표기되어있습니다. 장기간 보관 시 냉장 또는 냉동 보관을 권해드립니다.






      Q.  비타클렌징 필터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필터 사용 시 밑에있는 부착된 스티커만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필터 밑에 있는 작은 구멍이 수압으로 인해 순환하며 염소를 제거해줍니다.

      ※ 뚜껑을 열고 사용할 시 비타민이 한번에 모두 녹아버릴수 있습니다. 


      필터사용 약 1개월후 필터는 빈통으로 보이시게 됩니다.

      ※각 가정 내 수질 환경과 물 사용량에 따라 교체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시간과 인원 수, 수압 등 사용환경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확인하시어 오염이 심하거나 비타민필터 소진이 완료되었을 때 빠르게 교체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7-05-11 12:08:10 VIEW11599
    • 3★ 반품/교환 문의

      낫포유NOT4U 2017-01-03 17:22:36

      Q. 반품/교환 규정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541-9942/카카오톡채널 @낫포유)를 통해 접수하셔야 가능합니다.

      - 현금을 상품과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셨을 경우 간혹 발생하는 분실 건에 대해서는 낫포유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낫포유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 타 택배(편의점택배 포함) 이용 시 선불로 보내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 CJ대한통운: () 26348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하차면길 19-22(신평리 199-2) CJ서강원지점(영동로지스) 

       - (CJ대한통운 외)기타 택배로 보내시는 경우:  (우) 17410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암산리215-3(신주소:설성로453-1) 영동로지스
       ※기타택배로 보내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낫포유 고객센터(카카오톡채널 @낫포유)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 단순 변심의 경우 : 개봉 된 제품의 반품은 불가(미개봉만 가능)하며, 반품 배송비(유료배송의 경우 3,000원/무료배송의 경우 6,000원 )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6,000원)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배송비는 낫포유에서 부담합니다.

                                      (※ 추후 하자가 아닐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만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내역란의 반품하기를 통해 접수 또는 카카오톡채널 @낫포유 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


      ※반품 시 제품 및 체험/사은품은 모두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


      -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의 이상이 아닌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경우이므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2014-4호에 의거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와 "피부 전후 사진"을 보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후 20일 이내)

      -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 있을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이 있다면 제품과 함께 반납 해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을 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7-01-03 17:22:36 VIEW9799
    • 2★ 배송 문의

      낫포유NOT4U 2017-01-03 17:22:14

      Q.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영업일 기준 14:30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 공휴일 제외), 이후 결제완료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출고 이후에는 CJ대한통운의 사정에 따라 수령까지 약 1~3(, ,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택배사와 각 지점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정확한 수령일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금요일 14:30 이후 결제완료 건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NOT4U 홈페이지 > ORDER > 주문내역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의 경우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모든 택배는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배송되며, 군부대 및 사서함 주소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 되는 내역이 없다고 떠요.


      상품이 이동 중 상하차작업 중인 경에는 발송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아 보였어도 내역이 아직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밤 10시 또는 다음날 오전중에 다시 한번 조회 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지 주소 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 배송은 주문자가 작성한 수령지정보대로 처리되오니 반드시 정확한 수령지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자 정보 불일치로 판단될 경우 판매자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 건이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채널 @낫포유 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군부대 또는 군인아파트 배송 불가


      CJ대한통운 택배를 계약업체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만 반입 가능한 군부대 또는 군인아파트는 배송 불가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택배사 변경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7-01-03 17:22:14 VIEW10510
    • 1★ 주문/입금 문의

      낫포유NOT4U 2017-01-03 17:21:34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


      카카오톡채널 @낫포유 또는 홈페이지 내 CS center -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주문 후 입금은 언제까지 하면 되나요?


      주문 후, 입금 대기 상태로 10일 동안만 유지됩니다. 10일 이후 주문서는 자동 취소되며,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Q. 초과 입금 또는 미만으로 입금하였어요.


      초과된 금액이 3천원 이하인 경우,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 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 5천원 이상은 환불 처리되며, 환불 계좌를 게시판에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초과된 금액이 3천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채널 @낫포유로 문의 요망)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 금액을 추가 입금 하셔야 배송이 진행됩니다.



      Q. 입금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우상단‘ORDER’의 주문내역에서 결제 상태가 조회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과 결제금액과 실입금액이 다를 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낫포유 또는 홈페이지 내 CS center -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 체크를 해주실 경우 자동 발행이 진행됩니다.



      Q. 결재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처리 후,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Q. 부분 취소 / 부분 환불이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고객님들에 한해 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시스템 자체에서 부분 취소/부분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환불은 오후 5시경 전산 등록되어 일괄 처리되며 내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거래 시스템상 환불에 제한을 받습니다.

      당월에 결제하신 상품은 당월에만 전체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익월로 넘어가게 될 경우, 통신사 시스템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ex ) 9월 구매하신 상품은 9월 내로 환불 가능 -> 10월에 결제 취소 불가로 따로 계좌 입금 환불로 진행됩니다.

      위와 같은 경우, 카카오톡채널 @낫포유 또는 홈페이지 내 CS center -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낫포유NOT4U 2017-01-03 17:21:34 VIEW9584

    1. 1